'군주온라인', 6일부터 제24대 군주 선거 실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한 서버의 리더를 뽑는 제24대 군주선거를 금일(6일)부터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주선거는 11개의 각 서버 별 통치자를 게이머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출하는 '군주온라인'만의 전통적인 이벤트로, 선출 된 군주는 게임 시간으로 4년 동안(실제 48일) 경복궁의 근정전에서 정치 활동을 하게 되며 군주만의 특권인 6조를 임명해 서버를 운영하게 된다.

또한, 재임 기간 동안 서버 내 중대사를 결정하고 각 마을 배당금의 1%를 세금으로 받는 등의 막강한 권한을 갖게 되며, 군주의 상징인 군주 이펙트와 군주 의복, 군주모자를 착용하는 명예도 얻게 된다.

이번 24대 군주선거에는 전 서버를 통틀어 28명의 후보가 출마해 평균 2.5대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며, 서버 별로는 태조서버와 연산군 서버에서 각각 5명의 후보자가 출마해 치열한 각축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군주온라인'의 이형진 실장은 "오늘 날의 '군주온라인'이 있기까지에는 게이머들의 구심점이 되어 서버를 이끌어 온 군주들의 힘이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주온라인' 게임 내 정치 시스템이 더욱 활발하고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수정, 보완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군주선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군주선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