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쿵파'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의 두번째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4월 9일까지 진행된 공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만명의 게이머가 참가하는 이번 테스트는 매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그리고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두 차례로 나뉘어 진행된다. 단, 주말인 4월 14일과 15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 때 선보이는 주요 콘텐츠로는 1차 테스트 때에 비해 한층 개선된 '스킬 장착 시스템'과 캐릭터와 히어로의 성장을 연계하는 '히어로 DNA 시스템', 그리고 맵 곳곳에 등장해 대전 시 전략적으로 활용 가능한 '신규 아이템' 등이 있다. 또한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제작한 새로운 인터페이스도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이번 테스트 기간동안 4월 14일과 15일 오후 2시에 게임에 접속하고 있는 게이머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 '오후 2시! 접속 유저 전원에게 넥슨캐시 작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쿵파' 공식 홈페이지(koongp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