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드러쉬', 피자헛과 함께 피자 700판 쏜다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피자헛과의 제휴를 통해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스키드러쉬'의 게이머들에게 매일 50판씩, 총 700판의 피자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의 레벨과 능력치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퀘스트 모드에서 '피자헛 배달 퀘스트'를 완수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무료 피자 쿠폰, 피자헛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에 게이머들은 퀘스트 달성 직후 원하는 종류의 피자를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피자 15% 할인 쿠폰은 물론, 미트론 강화제, 강화용액 Medium/Lite, 미트론 폭죽 등 4종의 특별 아이템을 획득해 게임 안팎에 마련된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스키드러쉬'는 오는 15일까지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07 서울 모터쇼' 크라이슬러 부스에서는 홍하나, 남정숙 레이싱걸이 게임 내 캐릭터인 카일라와 에리나 의상을 입고 '스키드러쉬' 레이싱걸로 활약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드러쉬' 홈페이지(skidrush.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