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모바일', 액션 RPG 'MBC 주몽' KTF 서비스 실시
KTH(대표 송영한) 파란의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파란모바일'이 MBC 드라마 '주몽'을 소재로 한 모바일 액션 RPG 'MBC 주몽'을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MBC 주몽'은 다양한 콤보 스킬과 단순한 키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며, 드라마 주몽의 스토리로 구성된 10개의 '스테이지 모드'와 밀려오는 적을 차례로 무찌르는 '무한 모드'로 구성 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끝없이 밀려드는 적을 무찌르는 '무한 모드'는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함께 어우러져 콘솔게임 '진삼국무쌍'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KTH의 장현우 PM은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주몽을 소재로 한 'MBC 주몽'은 드라마의 감과 게임의 재미 두 가지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라며 "드라마에서 느꼈던 감동을 'MBC 주몽'을 통해서도 느낄 수 것"이라고 전했다.
'MBC 주몽'은 KTF 휴대폰에서 '멀티팩 > 새로 나온 게임 > MBC 주몽'을 통해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MBC 주몽' 홈페이지(joomong.mobilegame.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