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 3차 테스트 10만명 모집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금일부터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2)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 2차 테스터와 이벤트 당첨자 2만 2천명을 포함해 총 10만명의 인원을 선발하며, 이와는 별도로 그라비티 가맹 PC방에서도 테스트가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라그2'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 및 개별 이메일, 문자 서비스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6일부터 5월5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서 밤 11시에 진행되며, 10만명의 인원 수용을 위한 2개의 월드, 월드당 3개의 게임 서버를 설치했다.
또한, 25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을 위한 코그니토 지역 공개, 장비와 무기, 직업별 스킬이 다양해지는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폭 추가됐다.
박영우 '라그2' 개발총괄 PD는 "3차 테스트는 대단위 규모로 게임 밸런스 점검을 위해 진행하는 만큼 보다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에서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그동안 '라그2'를 기대해 온 많은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2'(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