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최고 기대작 '헤일로3' 멀티 베타 버전 5월 공개
Xbox360 진영의 최고 인기 스타 '마스터 치프'가 다시 돌아왔다.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이하 MGS)와 번지 스튜디오는 '헤일로3 멀티플레이어 베타버전'을 Xbox Live를 통해 5월 16일부터 6월 7일까지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 가을 출시를 앞두고 있는 '헤일로3'는 Xbox360의 기대작으로 '헤일로' 시리즈 3부작 중 마지막 작품. 주인공 '마스터 치프'가 코버넌트(외계인 동맹)를 제압한다는 임무 아래 홍수 위협으로부터 인류를 구해내기까지 겪는 전투를 그리고 있다.
'헤일로3 멀티플레이어 베타버전'은 Xbox Live 유료회원 중 '3의 법칙'에 당첨된 게이머들과 '크랙다운'을 구매한 게이머들이 Xbox Live 마켓플레이스에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헤일로3 멀티플레이어 베타버전'을 통해 새로운 맵 스노우 바운드, 하이 그라운드, 발할라의 3가지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차량 몽구스, 신형 개량 무기 어썰트 라이플, 브룻 스파이커의 조작법을 익혀 볼 수도 있다.
쉐인 킴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부사장 겸 MGS 대표는 "'헤일로' 시리즈는 출시 후 몇 년이 지난 지금도 Xbox Live에서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헤일로3 멀티플레이어 베타버전'을 최초로 선보이는 이 설레임과 기쁨을 감출수가 없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