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키포키', 펫 시스템 등 포함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파티 온라인 게임 '포키포키'에서 펫 시스템, 신규 마을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펫 시스템'은 온라인 애완동물을 구입해 먹이도 주고, 목욕도 시켜주며 나만의 애완견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조련을 어떻게 시키는가에 따라 주인을 돕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새로 추가된 바닷가 마을에서는 수영과 바다낚시가 가능하게 해 게임 속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네오액트측은 이 외에도 목장마을, 숲마을 등 테마 마을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게이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늘려줄 예정이다.

네오액트의 김현민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바타 게임인 '포키포키'의 특성이 한층 더 돋보이도록 했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키포키'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