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게임 '알맨', 4월25일 2차 클로즈 베타 실시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이건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R-Man'(이하 알맨)이 오는 4월25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29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테스터 인원을 정해놓지 않은 프리오픈 형태를 띠고 있어 별도의 테스터 신청을 거치지 않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알맨'의 주요 캐릭터인 파라와 비쥬의 외양이 보강됐으며, 23철광에서 20개, 지하공장에서 15개, 비밀기지에서 1개 등 총 36개의 미션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이모티콘 9종, 행동표현 9종 등 총 18개의 의사소통 시스템을 추가해 더욱 코믹하고 재미있는 커뮤니티를 쉽게 구사할 수 있으며 '알맨'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튜토리얼 모드를 도입함으로써 진입장벽을 낮췄다.

이외에도 아이템, 공격 스킬, 신규 몬스터 등이 추가 업데이트 됐으며, 오픈베타 테스트 시기에 정식업데이트 될 예정인 기계가공소, 메신져, 랭킹 시스템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싸이칸엔터테인먼트의 차경운 실장은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좋은 반응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도 이어나가길 바라며, 짧은 시간이나마 게이머들이 '알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남은 시간 동안 최적의 테스트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4월25일부터 27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매일 5시간, 28일과 29일인 주말에는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7시간 동안 테스트가 진행되는 '알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