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All for One, One for All 이벤트 개최

게임하이(대표 권종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에 업데이트 될 신규 맵인 아퀴라이 폐허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아퀴라이 폐허는 향후 업데이트 될 하늘 맵 순례의 공간을 열기 위한 퀘스트 맵으로써 이번에 실시 될 'All for One, One for All 이벤트'는 순례의 공간을 열기 위해 몬스터와 치열한 혈전을 벌일 데카 마니아들을 응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4월18일부터 5월30일까지 실시되며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순례의 공간, 우리 서버가 가장 먼저' 이벤트는 순례의 공간을 열기 위해 필요한 보급물자를 해당 npc에게 기부해 가장 먼저 오픈 한 서버를 대상으로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각 서버 게이머들 간의 협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벤트다.

1위 서버에게는 경험치 두 배의 혜택을 2위 서버에게는 경험치 1.5배의 혜택을 제공하고 서버 별 혜택은 순례의 공간이 오픈 된 주의 주말인 토요일, 일요일(18:00~24:00) 양일에 걸쳐 제공된다.

두 번째 '보급물자를 기부하라' 이벤트는 전 서버를 통틀어 보급물자를 1,000개 이상 기부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차등적으로 데카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세 번째 '데카론의 초행자여, 아퀴라이 폐허로 오라'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아이템 '마신의 가루 B팩'을 증정하는 신규회원을 위한 이벤트로 아이템은 신규 가입 후 최초 생성된 캐릭터의 인벤토리에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