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메일 인증 시스템 통해 안정성 높인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17일부터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메일 인증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되는 '뮤 온라인' 메일 인증 시스템은 가입 시 등록한 메일 주소를 재확인하는 시스템으로, 잘못된 이메일 주소를 통한 개인 정보 무단 도용 및 스팸 메일 화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안정성을 위한 테스트가 실시됐으며, 17일부터는 본격적으로 도입하게 된다.
웹젠은 본 시스템을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까지 확대 적용해 보다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시스템 도입을 시작으로 추후로도 정기적인 메일 인증 시스템을 실시, 깨끗한 인터넷 환경 조성에 앞장 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뮤 온라인'에서는 4월17일부터 5월1일까지 2주간 '인증 받고 아이템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메일 인증에 보다 많은 '뮤 온라인'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며, 기간 내 메일 인증을 받은 고객 중 1003명을 추첨해 '아틀라스 가이온 세트' '드라곤 하이온 세트'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홈페이지(www.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