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 온라인', 3차 전투에 참여할 병사 모집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서수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창천 온라인'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17일부터 24일까지 8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25일 홈페이지와 개인 메일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1,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테스터들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각 국가가 영토 싸움을 할 수 있는 국경 전투로 주 목적이며, 기존에 존재했던 채널 전장과 시나리오 모드 등도 강화될 예정이다.

또한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볼 수 없었던 허저, 장합, 주창 등 27명의 새로운 장수도 등장한다.

'창천 온라인'의 박정수 팀장은 "이번 대규모 전투 테스트는 국경전투가 단연 돋보일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전투를 위한 게임 콘텐츠를 대폭 추가, 보강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 온라인'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