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매스', 게이머들의 무한도전은 계속된다

효성CTX(대표 김성남)은 웨이포인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에서 게임 내 최고 상위 랭커들로 구성된 드림팀과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 매치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랜드매스'를 플레이 한 게이머 중 최고 상위 랭커들로 구성된 드림팀과 이에 도전하는 팀과의 대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모집은 20일 정오까지이며, '랜드매스'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랜드매스' 싸이타운(town.cyworld.nate.com/landmass)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2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빌로우 벙커' '팬텀시티' '메르데스' 등 세 개의 맵을 지정하여 승패를 가르게 된다. 드림팀을 꺾는 신흥 강팀에게는 '랜드매스' 최고의 팀이라는 영예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효성 CTX 측은 "'랜드매스'는 현재 오픈 베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얼마 남지 않은 프리 오픈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랜드매스'에 대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매주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랜드매스' 최상위 랭커들로 구성된 드림팀과 최근 들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실력파 게이머들 간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매스' 홈페이지(www.landm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