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장원전' 2차 오픈 기념하는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인디21(대표 윤선학)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가 '장원전' 2차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장원전'에 새롭게 추가되는 항주 지역은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분쟁지역으로, '구룡쟁패'의 두 개 세력인 흑도와 백도 사이의 왕래가 잦은 곳에 위치해 양대 세력 간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장원전'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내 장원의 포상금'과 '몸보신용 약재 특별 판매'로 구성돼 있으며, 금일(4월19일)부터 5월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내 장원의 포상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장원지역(남창, 항주)을 점령하는 영웅단을 대상으로, 5개 서버 별로 공성 1회 성공 시 10만원, 수성 1회 성공 시 15만의 포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기간 동안 총 2회의 장원전이 열리며 공성이나 수성을 성공했을 시 최대 30만원의 포상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몸보신용 약재 특별 판매' 이벤트에서는 5월3일까지 해당 아이템 복용 시 능력치가 증가하는 영약 아이템을, 5월31일까지 체력과 내공을 완전 회복할 수 있는 고려건삼과 말린 영지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nine.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