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아이템몰 오픈 기념 하루 동안 프리 오픈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아이템 몰을 24일 도입하고 오픈을 기념해 금일(23일) 하루 동안 회원 가입이 돼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하루 동안 게임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24일 첫 선을 보이게 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아이템 몰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5월15일 까지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총 5개의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금일 임시 점검 이후부터 24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하루 동안 결제 여부와 상관없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계정을 가지고 있는 모든 게이머들이 전 서버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무료개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프론테라, 페이욘, 게펜, 모로크, 리히타르젠, 라헬에 있는 NPC를 통해 보스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보스니아 던전으로 입장할 수 있는 보스니아 이벤트가 4월24일부터 5월1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보스니아 던전에서는 게임 중 사망해도 경험치가 떨어지지 않으며 재접속 시 게이머가 저장돼 있던 곳으로 돌아갈 수 있다.
임혁 라그나로크' 개발 총괄 PM은 "이번 유료 아이템 업데이트는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편의성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와 불법적인 아이템거래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