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2007년 최고의 선수들을 만난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축구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이 금일(24일) 2007년 신규 로스트를 게임 내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되는 2007년 로스트는 FIFA의 최신 선수정보와 이적상황을 반영한 정보로 800여명의 선수 데이터가 변경됐으며, 이적 현황들을 가장 최근의 정보로 수정했다.

특히 포항에서 미들즈브로(Middlesbrough)팀으로 이적한 이동국 선수도 적용됐으며, 호나우드와 에드가 다비즈 역시 각각 AC밀란(AC Milan)과 아약스(Ajax)로 팀이 변경됐다.

네오위즈의 김명수 팀장은 "국내에서도 K-리그가 진행되면서 달아오르기 시작한 축구열기에 호응하고자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를 시행했다"며 "게이머들이 '피파온라인'을 통해 보다 사실감 있는 온라인 정통 축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향후에도 시기적절한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파온라인'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