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방송국 ESPN 통해 EA게임을 매주 만난다
전 세계 최대 게임 퍼블리싱 업체인 일렉트로닉 아츠의 지사인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이하 EA 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아시아 최대의 스포츠 방송국인 ESPN STAR Sports를 통해 EA게임의 소개를 보여주는 방송을 방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아시아 전역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으로 동남아시아 전역과 싱가폴, 홍콩, 인도, 대만 그리고 국내에는 이번 주부터, 디지털 위성 방송인 스카이 라이프의 STAR Sports를 통해 국내에서도 방영된다.
여성 앵커인 '드리니 아귈라'로 부터 매주 30분간 쇼케이스 형식으로 방영되는 EA게임 방송은 가장 최신의 게임 뉴스와 다양한 리뷰, 전 세계의 스포츠 뉴스 그리고 EA의 신작 게임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EA의 아시아 퍼블리싱 대표인 존 니어만은 "이번 새 프로그램에 EA는 매우 열정적인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EA와 ESPN은 이미 스포츠와 게임을 통합한 ESPN 방송을 통하여 파트너십을 가졌으며 이번 아시아 전역을 통한 방송의 시작은 EA SPORTS의 블록버스터 게임들과 ESPN을 아시아 시청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장기적이며 가장 효과적인 전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30분 스카이 라이프 STAR Sports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