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최고의 킬러 '히트맨' Xbox360으로 잠입하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암살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의 최신작인 Xbox360용 '히트맨 : 블러드 머니'(이하 히트맨'를 오는 5월3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히트맨'은 Xbox360용으로 나온 신작답게 PC용 못지않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간편해진 조작감, 세밀해진 물리엔진 등이 특징이다. 특히 깨끗하게 대상을 제거할수록 더 많은 보수를 받을 수 있으며, 이 돈으로 목격자나 경찰 등을 포섭해 주인공의 악명을 낮추는데 사용하거나 각종 장비를 구입 또는 기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목표물을 처단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무장 해제, 사고 위장, 사체 은닉, 인간 방패, 유인 무기 등 실제 킬러가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과 전략을 게임에서도 구사하게 했다.

이 외에도 바닥에 떨어진 피나, 물건들이 떨어진 것 등을 보고 즉각 반응하는 인공지능과 현실세계에 등장하는 다양한 신형 무기 등 다양한 게임성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청소년 이용불가로 국내 발매되는 '히트맨'의 소비자가격 49,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