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1/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시상식 금일 열려

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매일경제신문사, SK텔레콤, KT프리텔, 한국교육방송공사,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07년도 1/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시상식이 금일(25일) 오전 정보통신부 1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에는 온라인게임 분야에는 올엠의 '루니아전기' 교육용콘텐츠 분야는 킹스필드의 'BQ(Baduk Quotient)서비스' 모바일콘텐츠 분야는 컴투스의 '액션히어로3D : Wild Dog' 웹정보콘텐츠 분야 와이즈누리의 '포토누리', DC유통서비스모델 분야 '미니게이트 Miniple v3.0', 차세대 콘텐츠 분야 한국디엠비의 '영화쿠폰 캡처를 잡아라'가 선정됐다.

또, 분야별 우수상 수상작은 교육용콘텐츠 분야 화신씨앤아이 '미스터 텅두', 모바일콘텐츠 분야 넥스링크의 '무한의 통통'이 뽑혔다.

이번에 수상한 업체들에게는 해외진출지원, 언론홍보 및 신문, 온라인 광고 등의 마케팅 지원과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에서 우대하며, 연말 종합대상 수상 자격 부여 등의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