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전체이용가 판정 기념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가 금일(26일)부터 5월2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용사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체이스'의 전체 이용가 판정을 기념해 준비한 것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이 기간 동안 '그랜드체이스'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귀여운 '슬라임 펫'이 제공되며, 이 '슬라임 펫'은 캐릭터와 함께 공격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육성을 통해 레벨업 시키는 만큼 공격력도 더욱 강화된다.

또한 '그랜드체이스'의 처음 들어온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경험치와 '그랜드체이스' 게임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여왕의 보석 아이템과 교복 및 무기 세트, '그랜드체이스' 게임포인트 5,000점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 2월2일 이후 처음 접속한 게이머들에게는 여왕의 보석 아이템과 캐시 아이템인 신필살기 15종을 각 300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홈페이지(grandchas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