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노 요코, 오는 6월 국내 첫 콘서트 개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배경 음악 감독을 맡고 있는 세계적인 음악가 칸노 요코의 국내 첫 콘서트를 오는 6월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칸노 요코의 연주 실력과 함께 영상미의 조화 콘서트 기획을 통해 히트곡은 물론 최근 곡까지 그녀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감상할 수 있어 수많은 국내 팬들을 흥분시킬 것으로 보인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배경 음악 작업에 참여한 칸노 요코는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 '카우보이 비밥'과 영화 '불량공주 모모코' '허니와 클로버' 등에서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드는 천재성을 발휘하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한향원 그라비티 CI본부 이사는 "국내 최초 칸노 요코 콘서트는 게임과 음악이 함께하는 이색적인 공연내용과 함께 칸노 요코 외 일본 유명 뮤지션이 참가하는 대형 콘서트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부가가치 사업을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칸노 요코의 국내 첫 콘서트는 5월 중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그라비티는 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이미 작곡된 90여 곡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배경음악을 선별해 담은 OST 앨범도 제작 발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바티 홈페이지(www.grav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 연 명 : 라그나로크2 콘서트
일 시 : 2007년 6월 20일 수요일
장 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1층,2층,3층 총3000석)
주 최 : 그라비티
주 관 : 크레디아
출 연 : 칸노요코 외 스트링, 기타, 건반, 코러스 등
티 켓 : VIP석 10만원, R석 8만원, S석 5만원, A석 3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