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당신은 카트 개조를 할 수 있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26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자신의 카트를 다양하게 개조할 수 있는 '카트 바디 개조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카트 바디 개조 시스템'은 기본형으로 제공되는 카트 바디에 특성 별로 제작된 개조 부품을 구입해, 장착하는 시스템으로 게임 내 최고 등급인 SR(Sixth Revolution) 카트 바디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파츠는 총 2종이다.
먼저 '코튼 SR용 S파츠'를 이용할 경우, 코튼 SR 카트 바디는 코너링이 더욱 부드럽고 안정적인 코튼 SR 타입-S(Type-S) 카트 바디로 업그레이드되며, '코튼 SR용 W파츠'를 이용할 경우에는 접지력이 강화된 코튼 SR 타입-W(Type-W)를 만날 수 있다.
각각의 카트 바디는 가속 아이템 부스터 사용 시, 더욱 강력한 변신 부스터 효과가 보인다.
'카트라이더'의 최병량 개발팀장은 "'카트라이더'에 새롭게 도입된 '카트 바디 개조 시스템'은 스피드 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더욱 강력한 카트 바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일반 게이머들은 물론, 리그에 참여하는 선수들의 플레이에도 다양한 변화가 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kart.nex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