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슬러거'에서 최신유니폼을 공짜로 드려요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에서 프로야구 8개 구단의 최신 유니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팀생성만 하면 신규, 기존 회원 모두에게 최신 유니폼이 주어지며, 기존 회원의 경우에는 최고 선수를 선발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이 3개까지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팀생성시 지명 선수를 3명까지 추가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실시되며, 코치의 격려, 관중의 응원 등 능력 및 컨디션을 강화 시켜 주는 아이템들의 사용 횟수 제한을 해지해 전략에 따라 경기 도중에 여러 번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로 유니폼을 입은 나만의 팀으로 진짜 야구슬러거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화창한 봄 날씨와 함께 시작된 야구 열기가 게임 속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게임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