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2',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2'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지난 26일 오후 4시부터 시작했다고 최근 밝혔다.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미리 선발된 10만 명의 테스터와 그라비티 가맹 PC방 2,000곳을 통해 접속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5월5일까지 10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1시 사이에 진행된다. 게임 내 밸런스 및 스트레스 테스트를 효율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2개의 월드를 구성하고, 월드당 3개의 게임 서버를 설치하는 등 테스트 인원에 맞게 서버 규모도 대폭 확대시켰다.
이번 3차 테스트에서는 뛰어난 캐릭터성과 커뮤니티 성을 비롯해 대작게임으로서 높은 완성도를 갖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3차 테스트는 기존 테스트에서 불편한 점으로 지적됐던 사항들이 개선되고, 전투 및 커뮤니티의 재미를 높이면서도 편의성을 강조한 시스템들이 강화됐다.
박영우 '라그나로크 2' 개발총괄 PD는 "3차 테스트는 게임 밸런스 및 스트레스를 점검하는 과정인 만큼 무엇보다 테스터들의 적극적이면서도 꾸준한 참여가 필요하다"며, "10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터들이 게임의 재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2'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