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공식 사이트 오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과 펜싱경기장에서 개최하는 2007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Blizzard Worldwide Invitational 이하 WWI)의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07 WWI 공식 웹사이트(wwi.blizzard.co.kr)에서는 WWI 행사가 치러지는 서울 올림픽 체조 및 펜싱경기장과 한얼 광장의 장소별 일정이 공개되며, 약도와 사전 등록 방법, 퀘스트 소개 등 참여방법에 대한 정보가 고지된다. 각종 이벤트 및 e스포츠 경기와 콘서트 일정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으므로 2007 WWI를 찾아올 방문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2007 WWI를 찾은 방문객들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행사장 입장 전 입구에서 등록 절차를 진행하게 되며, 2007 WWI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등록한 경우 행사장 방문 당일에 좀 더 신속하게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회원 중 초대권을 출력하는 시점에 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회원에게는 행사장에서 양일간 선착순 4,000 명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In-game 펫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WWI에서는 '황금돼지 펫'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웃랜드 열기구 탑승'과 '드라군 번지'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며, 이효리, 슈퍼주니어, 싸이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축하 콘서트 등 흥미로운 공연들이 펼쳐진다. 블리자드는 행사 당일 전 세계 최초로 블리자드의 신작 소식을 공개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