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 세력장 의견 듣는 간담회 개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KTH파란(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파란을 통해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에서 게임 내 세력장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는 간담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마포 홀리데이인 서울호텔에서 열린 '십이지천' 세력장 간담회는 서버별 각세력을 대표하는 세력장들을 초청해 '십이지천'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과 건의사항을 들어보는 간담회로 세력장신분으로 참석한 탤런트 김가연씨를 비롯해 각지방에서 올라온 세력장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진행됐다.

이날 2시부터 8시까지 다소 긴시간동안 진행된 세력장 간담회는 각각 3테이블로 나눠 앉은 세력장들을 중심으로 기획, 운영, 보안파트의 담당자가 각 토론테이블에 한 시간동안 머물며 세력장들의 의견을 듣는 토론형식 간담회 형태로 진행됐으며, 열띤 토론 속에 막을 내렸다.

세력장 간담회에 참석한 한 게이머는 "형식적인 행사가 아닌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업데이트나 기타 게임과 관련된 중요 안건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토론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점이 인상적이다"고 전했다.

기가스소프트의 박세진 이사는 "세력장 간담회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도나 강원도등 멀리 지방에서 참가해주신 분들이 상당히 많았다"며, "모든 일과를 뒤로 한 채 참석해주신 세력장분들께 매우 감사드리며, 자주 이런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