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3' 1만장 판매 기념 첫 랜 파티 개최

EA코리아(대표 한수정)은 RTS의 명작 '커맨드 & 컨커' 시리즈의 최신작 '커맨드 & 컨커 타이베리움 워' (이하 C&C3)의 1만장 판매 돌파 기념으로 오는 24일 용산 전자랜드 인텔 e-스타디움에서 랜 파티를 개최한다.

전자랜드 옆 용산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이번 C&C3 랜 파티는 C&C3 게이머들에게 전하는 제작자 인터뷰 동영상과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보너스 DVD 영상들이 공개될 예정이며, 랜 파티 참가자들끼리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리는 대회와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C&C3 게임 대회에 입상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상금과 최신 그래픽 카드, 고급 헤드셋 등이 수여될 예정이며, 랜 파티에 참가한 분들에게도 추첨이나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C3 랜 파티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참가 방법은 C&C3 커뮤니티에 참가 신청 글을 남기거나, 랜 파티 참가 신청 메일(event@ea.co.kr)을 직접 보내면 된다.

이번 랜 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오픈 된 용산 인텔 e-스타디움은 인텔과 삼보, 전자랜드, 게임동아가 손잡고 만든 e스포츠 복합 경기장으로 세계 최초 쿼드 CPU가 탑재된 컴퓨터와 무대, 보드게임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