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라이딩스타'를 즐기면서 이웃사랑 실천하세요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노우 보드 온라인 게임 '라이딩스타'의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한게임 기부 릴레이 캠페인'을 6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달 '스키드러쉬'를 시작으로 진행된 '기부 릴레이 캠페인'은 게이머들이 한게임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해피빈 콩' 아이템을 모으면 회사 측이 콩 1개당 100원의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향후 '바우트' '신윷놀이' '사천성' 등을 통해 매달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라이딩스타'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게임 플레이 중 하루 최대 3개의 콩을 모아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한게임 해피빈' 홈페이지에 어려운 이웃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딩스타' OST를 받을 수 있다.
김석환 한게임 서비스 그룹장은 "지난 5월 한 달간 '스키드러쉬' 이벤트에는 총 6만 여명의 게이머가 참여해, 2천만 원의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내 기부내역 보기, 각 기부 테마 별 후원성공 여부 등을 새롭게 추가해 게이머들이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기쁨을 직접 경험하도록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딩스타' 홈페이지(star.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