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센', 평생 무료화 발표에 맞춰 업데이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위플라이엔터테인먼트(대표 주영흠)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센'의 서비스 방식으로 평생 무료화로 발표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그라센'은 다섯 개의 캐릭터가 한 기사단(Knights)을 이뤄 '휴먼'과 '임모탈' 두 진영 간 끝없는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이번 무료 서비스 결정과 함께 최고 레벨을 70으로 상향 조정하고 부분 유료 아이템을 업데이트하는 등 새롭고 다양한 즐거움을 마련했다.
특히, 아이템 강화 시 실패를 방지하는 '인챈트 보험'과 캐릭터가 사망할 경우 경험치 감소율을 각각 50%와 100%로 줄이는 '생명보험' '안전한 생명보험', PC방 혜택과 중복 없이 사냥 경험치를 20%와 30%씩 올려주는 '실버'와 '골드 경험치' 등 게이머 편의를 고려한 아이템들도 추가됐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평생 무료 서비스 결정과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를 통해 '그라센'만의 다양한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벨에 따른 콘텐츠와 신규 레이드 몬스터 등 다양한 업데이트로 게이머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라센'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gras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