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온라인', PK 없는 12세 이용가 서버 오픈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12세 이용가 서버인 '에이레네'를 금일(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평화의 여신'을 뜻하는 '에이레네'로 확정된 신규 서버는 상호 협의 하에 이뤄지는 대결 외에는 어떠한 전투도 허용되지 않아 '타 게이머에 대한 일방적인 전쟁'(Pk: Player Killing)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서버는 등급도 12세 이용가로 낮아져 더욱 다양한 연령층의 게이머들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즐길 수 있게 됐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20레벨 이하 무제한 무료 게임 혜택과 더불어 12세 이상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평화의 서버 업데이트로 더 많은 게이머들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인터넷은 이번 서버 오픈을 기념해 저렴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틴 요금제와 20일까지 경험치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