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시티', 멋진 오픈카 타고 신규 도심을 달리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레이시티'에 오픈카와 신규 지역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았던 오픈카가 추가됐다. 추가된 오픈카는 루프를 열고 닫을 수 있는 형태의 차량인 '로드스터 제로4'로 화려한 외관부터 빠른 속도감, 안정적인 핸들링 등이 특징인 차량이다.

또한 삼각지역, 전쟁기념관 등이 구현된 용산지역이 추가 됐으며, 다양한 미션과 퀘스트 NPC, 손쉽게 파티를 맺을 수 있는 파티매칭시스템, 차량 외형파츠 등 게이머들의 편의를 배려한 다양한 신규 시스템이 함께 추가됐다.

제이투엠소프트의 방경민 대표는 "게임의 가장 큰 동기요인이기도 한 신규차량의 다양한 출시와 새로운 지역의 추가로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나갈 것"이라며 "이 밖에도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이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이시티'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