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퍼즐 모바일 게임 최신작 '푸키푸키X' 출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www.nexonmobile.com)은 자사가 개발한 퍼즐 모바일 게임 '푸키푸키X'를 SKT와 KTF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푸키푸키'는 2002년 6월에 첫 선을 보이며 누적 다운로드 160만을 기록한 인기 퍼즐 게임으로,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푸키푸키X'에서는 최신 핸드폰 사양에 맞춰 멋진 그래픽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푸키푸키X'는 5종류에 이르는 역대 '푸키푸키' 시리즈의 모든 플레이 방식을 탑재했으며, X자 방식의 새로운 플레이 방식도 새롭게 추가됐다. 게임 진행 방식은 같은 무늬 3개의 블록을 맞추면 연속적으로 없어지는 식으로, 베이비 푸키, 푸키, 프린세스 등 등장하는 캐릭터 선택에 따라 게임 방식이 변경된다.
넥슨모바일의 곽주영 개발총괄 실장은 "'푸키푸키X'는 '푸키푸키' 시리즈의 모든 재미를 집대성하여 새롭게 꾸민 작품"이라며 "감각적은 그래픽 연출과 사운드 효과까지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퍼즐 모바일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키푸키X'는 아래의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천원이다.
- SKT
NATE > 게임Zone > 이번주new게임 > 푸키푸키X
NATE > 게임Zone > (Hot)완소퍼즐 푸키푸키X
- KTF
멀티팩(자료실) > 최신게임 > 푸키푸키X
멀티팩(자료실) > 장르별 게임 > 퍼즐/퀴즈/보드(테트리스/바둑등) > 퍼즐게임(테트리스/헥사등) > 푸키푸키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