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방향 슈팅 게임 '사신무', 10일부터 1차 클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오는 7월10일부터 자사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슈팅 온라인 게임 '사신무'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테스트에 돌입하는 '사신무'는 동양적인 느낌과 기계 문명이 합쳐진 오리엔탈 스팀펑크 세계를 보여주는 슈팅 게임으로 도깨비를 비롯해, 사신인 백호, 주작, 현무, 청룡 등의 모습이 독특한 기계 문명의 느낌과 함께 새롭게 각색돼 등장한다.
특히 슈팅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8가지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이 가능해, 직접적인 전투와 장거리 전투가 가능하며, 화면 내에 다양한 장애물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대전 모드만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적 몬스터를 잡고 그 후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고전 방식의 슈팅 모드도 지원한다.
'사신무' 개발팀의 오원석 팀장은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새로운 시스템의 게임을 처음 선보이는 만큼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공개하기 위해 마무리 중"이라며 "다양한 몬스터와 공격탄으로 공중에서 벌어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재미를 느껴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신무' 홈페이지(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