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번엔 '마비노기'로 코카콜라와 공동 이벤트
'카트라이더' '비엔비' '메이플스토리'에 이어 '마비노기'도 코카콜라와 손잡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한국코카콜라(대표 이창엽)와 제휴를 통해 '마비노기' 코카콜라 캔을 을 선보이고, 이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마비노기' 코카콜라 캔 디자인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나오'의 여름 복장 일러스트를 활용해 게임의 컨셉과 여름분위기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에 맞춰 7월27일부터 9월9일까지 진행되는 '마비노기 Coke Time!'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코카콜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코크 플레이'(www.CokePLAY.com)에서 '코크 플레이 포인트'로 '코크 선물상자'를 구입한 후, 게임 내에서 '코-크 엠블럼' 10개와 '코크 캔' 3개를 모아야 하며, 이를 모두 획득한 후 게임 내 NPC인 '코크 걸'과 대화하면 코크 아이템인 '코크 곰 로브세트'와 '코크 멜로디 병' 중 하나를 선물로 받게 된다.
또한, 코크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스쿠터, 트라이크 퀵 보드, '마비노기' 게임 이용권, 넥슨캐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나오의 서포트'를 하루에 한번 받을 수 있다.
'마비노기'의 이희영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마비노기' 판타지라이프와 코카콜라의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마비노기'와 코카콜라의 공동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