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배틀 '판타크리온', 모험의 주인공들은 우리!

세다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소환수 액션 온라인 게임 '판타크리온'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이에 맞춰 게임 정보와 캐릭터 정보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판타크리온'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다음 달인 8월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8월초 공개될 티저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들은 지난 23일 공개된 남녀 캐릭터 외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다. 먼저 남자 캐릭터인 디트리히는 바이하족 족장의 아들로 쟝과의 갈등 끝에 친구가 되며, 여성 캐릭터인 엘레나는 소매치기단의 리더였지만 정직하게 돈을 벌고 싶어서 크리언이 되려 하는 캐릭터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첫째 에피소드의 배경인 사관학교에서 운명적으로 만나 크리언이 되는 긴 여정에 함께 하게 된다.

'판타크리온'의 관계자는 "다음 주 중에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이 시작되고, 곧 핵심 시스템과 크리쳐, 시연 동영상 등을 공개할 것"이라며 "크리쳐 등의 볼거리 외에도 '판타크리온만'의 게임 시스템이 게이머들을 확실히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크리온'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첫 번째 에피소드와 함께 크리쳐, 매직, 코스튬, 무기 등 총 62장의 카드가 공개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