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신작 'Go!Go! 폭소 특공대' 방영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가 리얼게임 프로그램 'Go!Go! 폭소 특공대'를 오는 4일부터 방영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 작품은 90년대 초,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열전 달리는 일요일'과 흡사한 느낌의 리얼게임 프로그램으로 8월4일부터 매주 토, 일 오전 10시에 만나 볼 수 있다.
'Go!Go! 폭소 특공대'는 좌충우돌 리얼게임 스토리로, 120명의 참가자들이 주어진 게임 과제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하고 스릴 넘치는 현장을 가감 없이 중계한다.
참가자들은 미끄러운 담장 오르기, 굴러오는 돌덩이 피하기, 미로의 방 통과하기, 줄에 대롱대롱 매달려 호수 통과하기 등 최종 목적지인 다케시의 캐슬을 향한 험난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기 성우 안지환과 성대모사의 달인 배칠수가 더빙 MC로 참여했다. 안지환은 탄탄히 쌓아온 인기를 바탕으로 '무릎팍 도사', 'TV 동물농장'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배칠수는 걸쭉한 입담으로 재미있는 진행을 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카툰네트워크 엄성은 팀장은 "'Go!Go! 폭소 특공대'는 카툰네트워크에서 표방하는 웃음과 액션 그리고 스릴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웃음을 공감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