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 게임 '아스트로레인저', 19일까지 2차 클베 실시

비스킷소프트(대표 이수영)가 개발하고 삼성전자에서 서비스하는 리듬액션 온라인 게임 '아스트로레인저'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금일(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아스트로레인저'는 우주의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인에 맞서 춤과 노래로 대항한다는 배경 스토리와 '조삼모사' 시리즈로 유명한 만화가 고병규 씨가 참여한 그래픽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든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코요테의 디스코왕, 장윤정의 이따이따요, 박현빈의 곤드레만드레 등 인기 대중가요를 사용해 친숙함을 더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테스트는 17, 18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19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2시까지 3시간씩 진행되며, 매일 선착순 1천명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체험판과는 달리 약 40여종의 새로운 노래와 함께 레벨에 따라 노트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재미 거리가 마련돼 있으며,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오는 9월 진행될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다양한 특전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트로레인저' 홈페이지(www.astroran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