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게임 '레퀴엠 온라인', 캐릭터 암호화 시스템 추가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퀴엠 온라인'에 게이머들의 정보 보호를 위한 캐릭터 암호화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암호화 시스템은 로그인 후 캐릭터를 선택할 때에도 비밀번호를 입력하도록 해 보안을 강화하는 것으로, 키보드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마우스를 통해 숫자 패드를 입력하도록 해 보안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의 게임 정보 및 보관 아이템들을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각종 바이러스 유포 등 각종 계정도용 피해에 대해서도 사전 예방 할 수 있게 됐다.

그라비티의 윤상진 사업부장은 "굳이 캐릭터 비밀번호 설정을 하지 않더라도 '레퀴엠 온라인'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지만, 보다 안정적인 게임 진행을 위해 게이머 여러분의 자발적인 이용을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레퀴엠 온라인'은 게이머들의 소중한 게임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암호화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퀴엠 온라인' 홈페이지(www.requiem- 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