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그', 김택용, 마재윤, 송병구, 이재호 먼저 웃다

김택용(MBC게임), 이재호(MBC게임), 송병구(삼성전자), 마재윤(CJ) 선수가 지난 28일, 'EVER 스타리그 2007' 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이번 스타리그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끼웠다.

28일(금)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펼쳐진 'EVER 스타리그 2007' 16강 1주차에서 김택용, 이재호, 송병구, 마재윤은 각각 김준영(한빛), 진영수(STX), 이윤열(위메이드), 김동건(삼성전자)을 꺾으며 이번 스타리그 첫 승을 올렸다.

|

---|---

먼저 김택용은 김준영의 앞마당 멀티를 저지하고 자신은 더블 넥서스를 건설, 초반부터 좋은 분위기로 출발했다. 이후 커세어 견제, 리버, 다크템플러 공격으로 경기를 장악했고 다수의 질럿, 드라군 등 지상병력으로 경기를 깔끔하게 마무리 지었다.

이재호는 1시간20분이 넘는 초장기전의 악전고투 끝에 진영수를 잡고 '스타리그' 첫 승을 따냈다. 초반 진영수의 공격에 밀리는 모습을 보였던 이재호는 클로킹 레이스를 적극 활용, 전세를 역전시키며 승기를 올렸다.

송병구 선수 역시 이윤열 선수에게 다 내준 경기를 다시 돌리며 첫 승을 신고했다. 송병구는 초반 다크템플러 러시가 저지당하고 이윤열의 적극적인 벌쳐 공격에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다. 그러나 전 시즌 3위에 걸맞게 뒷심을 발휘해 타이밍 러시로 이윤열의 방어라인을 돌파, 기세를 몰아 이윤열을 몰아붙이며 승리를 거뒀다.

마지막 경기는 마재윤의 압승이었다. 마재윤은 타이밍 저글링 러시로 일찌감치 승기를 가져갔다. 여기에 뮤탈리스크 공격까지 추가, 김동건으로부터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한편, 'EVER 스타리그 2007' 16강 2주차는 다음주에 'WCG 2007 그랜드파이널'이 생중계되는 관계로 10월12일 오후6시30분에 열린다.

|

---|---

[EVER 스타리그 2007 16강 1주차 결과]

A조 1경기 김택용 vs 김준영 : 김택용 승

B조 1경기 이재호 vs 진영수 : 이재호 승

C조 1경기 송병구 vs 이윤열 : 송병구 승

D조 1경기 마재윤 vs 김동건 : 마재윤 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