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나선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는 오는 10월8일부터 12일까지 제 4기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모집을 위해 전국 7개 대학에서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50여 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7 하반기 공채는 제이씨 홈페이지(www.jceworld.com)에서 10월16일까지 게임개발, 아트, 마케팅 등 전 분야에 걸쳐 온라인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서류 심사에 합격하면 지원 분야에 따라 1차 실무진 면접, 2차 프레젠테이션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제이씨의 김양신 대표는 "미래의 게임 산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신입사원을 양성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제이씨엔터테인먼트에서 게임 업계를 이끌어 갈 열정적인 사자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씨는 이번 하반기 채용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해 대학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연다. 8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경북대, 부산대, 연세대 등 서울과 지방의 7개 학교를 직접 찾아가 '제갈공명의 인생배팅'이라는 슬로건으로 제이씨에 대한 비전, 벤처 정신, 열정 등에 대해 어필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