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게이머 대상으로 '식객' 영화 이벤트 실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 150명을 대상으로 11월1일 개봉하는 영화 '식객'(감독 전윤수)의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화 '식객'은 허영만의 동명 인기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천재 요리사 '성찬'(김강우 분)과 라이벌 '봉주'(임원희 분)가 운명적인 요리대결 펼치는 휴먼드라마다. 특히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김강우와 임원희의 첫 만남이라는 점과 '메리 대구 공방전'으로 이름을 알린 이하나씨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시사회에 예당온라인은 자사 회원 150명에게 각 2매씩(총 300매) 사사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시사회권을 받으려면 이달 21일까지 '오디션'(클럽 오디션 및 벅스 오디션), '에이스온라인' '프리스톤테일1,2' 등 예당온라인이 서비스 하는 5개 게임 홈페이지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거나 O.X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각 게임 사이트별 30명씩 선정되며, 이달 22일 예당온라인 및 각 게임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예당온라인' 홈페이지(www.y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