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2, 에이스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밴드마스터에는 오는 30일까지 합주나 연주 경쟁을 즐겼을 때 무작위로 나오는 '산타양말' 아이템을 모으면 아이폰, 아이팟터치,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데스크탑 컴퓨터, 그래픽 드라이버,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2에는 2010년 1월 14일까지 전 필드에 등장하는 '길 잃은 루돌프'를 사냥하면 체력과 기력을 즉시 50% 회복할 수 있는 막대 사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에이스온라인에는 12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용 '루티에' 맵에 출현하는 '스노우맨'과 보스급 '크레이지 스노우맨'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이머에게 크리스마스 전용 무기와 업그레이드 카드, 인챈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