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유머와 전략 있는 PSP용 '웜즈' 최신작 정식 발매

귀여운 벌레들의 전쟁 한판! 어떠세요?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해외 유명 다국적 개발유통사 THQ의 PSP용 전략형 액션 슈팅 게임 '웜즈 : 오픈 워페어2'를 오는 1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PC, Xbox, PS2용으로 출시돼 국내는 물론 해외 게이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웜즈' 시리즈의 최신작인 '웜즈 : 오픈 워페어2'는 턴 방식을 이용해 전략적으로 상대방을 격파하는 슈팅게임으로 지형의 모양과 정해진 시간 사이에 행동을 해야 하는 턴 방식의 패턴, 독특한 연출로 유머를 주는 아이템 등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에서는 고전 '웜즈'에 있던 데스매치가 부활했으며, 정해진 턴과 무기를 이용해 적을 제거하는 퍼즐 모드, 팀을 이뤄 본거지를 지키는 방어 모드 등 다양한 신규 모드가 추가됐다. 또한 땅을 뚫는 벙커 버스터를 비롯해 던지면 돌아오는 부메랑 등 11종의 신무기도 추가돼 더욱 다양해진 전략을 느낄 수 있다.

인터넷 모드에 연결되면 전 세계 '웜즈' 마니아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웜즈 : 오픈 워페어2'의 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