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올림픽 야구대표팀 승리 기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pmang.slugger.com)에서 2008 베이징 올림픽 야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12월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슬러거' 홈페이지에 올림픽 야구 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벤트 참가자들이 많아질수록 지급되는 게임머니 액수가 늘어나며,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네비게이션 등의 선물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슬러거'에 신규 가입하거나 휴면 계정을 다시 살리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팀을 생성하거나, 게임 1판만 즐겨도 바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 기존 게이머들에게도 3게임만 하면 게임 아이템과 함께 게임머니가 20%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와이즈캣의 남민우 대표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 야구 대표팀이 선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은 온 국민이 동일할 것이다"며 "야구팬들의 승리에 대한 기원이 '슬러거'를 통해 야구 대표팀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홈페이지(pmang.slug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