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과 액션 가득한 '브리스톨탐험대' 오픈 베타 돌입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브리스톨탐험대'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5일) 3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베타 버전 '브리스톨탐험대'는 그 동안 베일에 숨겨져 있던 골드 아일랜드의 새로운 섬들을 탐험대원들에게 공개하며, 영혼로봇 노마리오의 성장 및 스킬 시스템과 다양한 컬렉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의 이화원 부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기본을 지키는 게임, 모험의 재미가 살아 있는 게임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노력해왔다. 이제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브리스톨 호에 탑승해 출항하려니 무척 설레고 떨린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신만큼 진정한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름인터렉티브는 '브리스톨탐험대'는 오픈을 기념해 '특명! 1515 달성' 이벤트와 '친구와 함께 즐거운 메신저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스톨탐험대' 홈페이지(bristol.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