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대작 가득한 상반기 출시 라인업 공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상반기 게임 라인업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에는 닌텐도DS용 '니드포 스피드 프로 스트리트'를 비롯해 '피파스트리트3', '아미오브투' '커맨드엔컨커3 케인의분노' 등 다양한 대작 게임들이 공개돼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먼저 2월18일에는 PSP용 FPS 게임 '메달오브아너히어로즈2'와 PC용 '심즈2' 확장팩 'The Sims2 Carnival BumperBlast' 'The Sims2 Carniva SnapCity'가 동시에 발매된다. 이중 '메달오브아너2' PSP용은 전작보다 편해진 조작감과 뛰어난 그래픽으로 무장해 밀리터니 마니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월20일에는 화려한 풋살을 경험할 수 있는 '피파스트리트' 시리즈의 최신작 '피파스트리트3'가 PS3와 Xbox360용으로 정식 발매된다. 오는 28일에는 '심즈2' 확장팩 'Free Time'과 '니드포스피드 프로 스트리트' PSP용이, 3월6일에는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협력 FPS 게임 '아미오브투'가 출시될 예정이다.

|

---|---

'아미오브투'는 부패를 자행하고 있는 민간군사기업을 막기 위해 파견된 두 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그들의 공격을 막고 정의를 되찾는 게임으로 뛰어난 학습능력을 가진 인공지능 또는 다른 게이머와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3월26일에는 마니아들이 기다린 게임 '커맨드엔컨커3'의 확장팩 '케인의분노'가 정식 발매된다. 자막 한글화를 통해 원작의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인의분노'는 새롭게 도입된 분파 개념을 통해 다양한 전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유닛이 대거 추가돼 기존의 전술과는 확연히 달라진 게임성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상반기 또는 연내 발매되는 게임들도 다수 공개됐다. 공개된 라인업 중에는 밴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 '락밴드'와 새로운 스토리로 무장한 '배틀필드 : 배드 컴퍼니', 대작 '크라이시스'의 확장팩 '크라이시스 에피소드1' 등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