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극병기 엘란', '도전! 미친 임파서블~'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홍상혁,www.liveplex.co.kr)는 자사의 자회사인 마이크로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극병기 엘란'(elan.space.co.kr)에서 새학기를 맞아 총 6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4월4일까지 '사장님이 미쳤어요'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의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정도에 따라 Wii, 닌텐도DS, 미키 MP3 플레이어, PC용 조이스틱,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마이크로게임즈의 박종화 부사장은 "'구극병기 엘란'은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 안정화에 주력해 많은 시스템이 개선됐으며 이러한 안정화에 도움을 준 기존 게이머들과 새학기를 맞아 새롭게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이벤트로 보답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구극병기 엘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지난해 7월 마이크로게임즈를 설립하고, 국내 퍼블리싱 및 채널링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스페셜포스'를 필두로 해외 퍼블리싱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극병기 엘란' 홈페이지(elan.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