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온라인 게임 '포더싸커', 오는 25일 3차 클베 실시
빅썬소프트(대표 강보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축구 온라인 게임 '포더사커'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난 1월 진행됐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2달여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 테스트 때 게이머들에게 지적받았던 공의 물리적 표현과 유저 인터페이스가 개선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섹시한 여성 캐릭터와 듬직한 남성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되며, 전체적인 게임 레벨이 재조정돼 기존과는 다른 '포더싸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7일부터 카툰이벤트가 진행되며, 25일부터는 더블 경험치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빅썬소프트의 이태양 개발이사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 느낀 여러 불편함 들을 해소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면 교체 중"이라며 "게임을 보다 친절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가는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더싸커' 홈페이지(www.forthesocc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