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정보 공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체 개발스튜디오 CJIG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우스 온라인'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양손 검을 사용하는 검사계열 아인과 하프를 쓰는 메지션 계열 베리아가 추가되며, 게이머가 직접 소환해 운용할 수 있는 거대병기 가이거즈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총 14주에 걸쳐 진행된 게이머 토론실의 결과로, '아니마'와 '가이거즈' 등 콘텐츠에 대한 내용과 함께 게임 편의성에 대한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게임 내에 적극 수용해 편안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CJ인터넷의 정철화 실장은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서 '프리우스 온라인'의 주요 시스템을 경험함으로써 '프리우스 온라인'만의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아니마와 함께 하는 감성과 거대병기 가이거즈의 웅장함을 고루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우스 온라인' 홈페이지(priu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