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시티',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가 개발하고 자사 게임포탈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시티'에서 여름방학을 앞두고 신규차량과 오픈마켓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다양한 차량이 업데이트 됐다. 'BNV6'는 실제로 최근 출시된 독일 자동차로 날렵한 외관과 뛰어난 성능으로 자동차 마니아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고급 스포츠카이다. 차량은 게임 속 외관은 물론 성능까지 그대로 구현되어 있다. 여기에 명품세단 'A8'를 비롯한 다양한 자동차들로 차량라인이 대폭 보강될 예정이다.
원하는 상품을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오픈마켓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를 통해 자신이 팔고자 하는 물품을 손쉽게 등록할 수 있고, 차량 부품과 아이템 별로 정리, 검색 기능을 통해 빠르게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싱 트랙 5종과 차량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치장아이템도 다양하게 추가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부장은 "다양한 아이템 업그레이드와 전체 UI개편을 통해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는 물론 게이머들의 편의성까지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이시티 홈페이지(www.pmang.ra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