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 전용 레이싱휠 출시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는 차세대 게임기로 새롭게 출시된 레이싱 시뮬레이션 시리즈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 전용 레이싱휠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를 오는 7월1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 레이싱 휠은 사실적인 느낌을 주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를 좀 더 사실적이고, 정밀하게 즐길 수 있는 주변기기로, 보다 정밀하고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간 조정다이얼을 갖춰 게임 중 브레이크 바이어스(Brake Bias) 및 트랙션 컨트롤시스템(TCS), 제동장치(Damper Setting)를 실시간으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가속, 감속, 급커브 시 극도로 정밀한 언더스티어와 오버스티어, 트랙션 로스의 역동적인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 실제로 게이머가 운전대를 잡고 있는 것과 같은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뛰어난 제어능력을 제공하는 것도 '드라이빙 포스 GT'만의 매력이다. 운전자가 급경사의 도로를 보다 정확하게 회전할 수 있도록 900도 락투락(Lock to Lock)회전을 지원하며, 역회전 방지 기어를 장착해 즉각적으로 기어변속이 이뤄져 모든 레이싱 경기에서 게이머에게 부드럽고 사실적인 경험을 안겨준다.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는 PS3 게임 '그란투리스모5 프롤로그'의 공식 레이싱 휠로 제작됐으며, PS2 게임인 '그란투리스모3'과 '그란투리스모4'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의 서수경 지사장은 "로지텍 '드라이빙 포스 GT'는 뛰어난 제어능력과 생생한 느낌을 전달해 한국의 레이싱 게임 마니들의 기호를 충족시켜주는 레이싱 휠이다"며, "자신이 원하는 대로 운전할 수 있어, 실제 레이싱 경기장에서 게임하고 있다는 착각을 들게 할 만큼 '그란투리스모' 레이싱 시리즈의 강력한 리얼리즘을 한층 더 높여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